2014년 9월 19일 금요일

오늘 하늘 보셨어요?


하늘에 하얀 레이스 커텐을 쳐 놓은것 같죠?
우와 ! 감탄을 하면서 몇 장 찰칵

                 
                               놓칠새라 차 안에서 찍었더니 윗부분 썬팅이..^^;;
                                        근데 왠지 더 신비로운 느낌이 나네요ㅋ



                                         이것도 썬팅때문에 제 색깔이 안나왔지만

                                         진짜 멋지죠? 내 눈에만 그런가?
                                         바쁘게 살다보니 하늘 볼 시간이 없어서 그런지.. 
                                         바깥 공기 자주 마시러 나와야 겠어요~
                                      

댓글 6개:

  1. 정말 그렇게 보니깐 특별히 보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작은 카메라에 담을 수 없이 아름다웠어요
      그 후로 종종 하늘을 보는데 볼때마다 오늘도 예쁘고
      그 다음 날도 멋지고..ㅎㅎ 그런데 몰랐어요ㅋ

      삭제
  2. 정말 하얀 커튼을 쳐놓은것 같애요.~^^
    하늘을 자주 올려다 보며 위만 생각하면 살고 싶어요.^^
    가고픈 하늘본향 우리집에서 우리꼭 만나요. 로리님~^^

    답글삭제
    답글
    1. 하늘 끝에서 끝까지 이등분이 되어서 반절을 하얗고 반절은 파랗고..
      근데 다른 사람들은 반응이 늘상 보던것 마냥 그저그렇더라구요
      저만 우와 우와 했어요 ㅋㅋ 나이들면서 소녀가 되어가는 건지 ㅎㅎ
      가서 꼭 만나요 레이스 구름 위에서~~~

      삭제
  3. 어제 하늘도 멋졌는데 덧글엔 사진못올리죠?ㅋ
    순간순간 변하는 구름을 보고있으면 저도 감탄을
    합니다 하늘보고 있으면 잡생각들이 사라져서
    좋아요 실제로 보면 정말 멋있었겠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그전엔 하늘을 안보고 살았나 싶을 정도로 요즘은 많이 봅니다
      마음이 편해지는걸 느껴요..요즘 같은 날씨 정말 최고죠??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