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9월 22일 월요일

때 늦은 오싹 팥빙수



우리 동네에 유명한 팥빙수 가게가 있었네요
낮에 잠깐 더위를 피해서 친구랑 맛나게 먹고 왔지요
정작 더운 여름엔 바빠서 빙수하나
먹을 시간이 없더니..
여름 다 가고 이제야 ㅎ ㅎ
 입에 살살 녹아서 감탄을 하면서
먹었는데..
가을은 가을인가봐요
너무 추워서 다  먹지도 못했네요
먹을거 남기면 나중에 꼭 
"그때 왜 내가 그걸 남겼을까.."
뒤 끝 엄청 심하지만
감기걸릴가 싶어 후다닥 나왔어요 ㅋㅋ
눈오면 단팥죽 먹으러 가야쥐*^^*

댓글 10개:

  1. 낮에는 아직 더워서 시원한게 생각나요
    요새 디저트로 팥이 대세라네요
    저희 집 근처도 맛있는 팥빙수가게가 생겼거든요
    밤이라 추운데 사진보니 화악 땡깁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 TV에서 봤어요 팥이 다이어트에 좋대나 그랬던거 같아요
      근데 팥빙수엔 설탕이 후덜덜;; 계절에 한번씩만 먹으면 딱 좋을듯해요 ㅎㅎ

      삭제
  2. 팥빙수를 일주일에 한번은 먹는 마니압니다
    덕분에 배살 두둑하죠 ㅎ
    사진보니까 우유를 간거네요 눈꽃빙수ᆢ
    딱보니 잘하는집 느낌이 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우유맞아요 마니아시니 딱보고 아시네요ㅋ
      완전 살살 녹아요

      삭제
  3. 맞있겠어요^^
    아직 낮에는 더워서 시원한거 먹어도 되요^^

    답글삭제
    답글
    1. 오늘은 엄청 더웠어요
      그래도 바람이 시원해져서 살만한것같아요
      사실 빙수먹을때 이가 시려서 혼났네요
      이제 그럴 나이가ᆢ^^;;

      삭제
  4. 양이 꽤 많은거 같네요~ㅎㅎ 정말 맛나보이지만 저꺼 다 먹으면 입안이 얼얼할것 같은데 남겨둔거 잘하셨네요^^환절기라 감기 조심해야죠^_~*

    답글삭제
    답글
    1. 오늘 낮에 완전 더웠어요 여지없이 남기고온 빙수가 생각나더이다 ㅎㅎ

      삭제
  5. 날씨는 쌀쌀하지만..
    사진을 보니까 저도 먹고 싶어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이제 날이 추워져서 이시립니당 ㅎㅎ
      벌써 따수운 팥죽이 땡기는 계절이...^^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