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9일 금요일

나는 무엇일까요?/하나님의 교회

 나는 늘 당신과 함께합니다

당신의 행동을 지켜보다
나중에는 자동적으로 
일을 해냅니다
나를 잘 연습시키면
당신은 성공이라는 
보물을 얻을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에게 지배당하면
실패라는 뼈아픈 낭떠러지로 
떨어질 것입니다
나는 성공한 사람들의 하인이지만
실패한 사람들의 주인이기도 합니다
내 이름은 ''습관" 입니다
-출처 엘로히스트




댓글 12개:

  1. 습관이 무섭다고 하지요.
    좋은 습관을 가지려는 노력이 필요한거 같아요.

    저에게 필요한건
    긍정적인 마인드 습관!

    답글삭제
    답글
    1. 습관이 성품이 되고 성품이 인격이 된다니 습관의 힘이 무서운듯해요^^;

      삭제
  2. 좋은 습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늦잠자는 습관의 종이 돼서 질질 끌려 다니는 중이에요
      밤마다 다짐하는데 벌써 저의
      주인이 된건지ᆢ내일은 일찍
      일어나야쥐 오늘도 다짐은ᆢ^^;;

      삭제
  3. "나는 성공한 사람들의 하인이지만
    실패한 사람들의 주인이기도 합니다"란 이말이 정말 많이 와 닿네요!
    습관의 중요성이 다시 한 번 느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한번 길이 들면 고치기가 너무
      힘이들죠ᆢ몸이 편해지는게
      나쁜 습관인데ᆢ내몸하나 길들이지 못하고 무얼하겠나 싶어서
      한탄스러울때가 많아요 그래도
      이겨내도록 노력해야죠
      독하게 마음먹고 오늘도 화이팅!

      삭제
  4. 맞네요~~
    좋은 습관은 나를 좋은모습으로 변화시키지만
    나쁜 습관은 나를 나쁜모습으로 변화시키네요~~
    좋은 습관으로 나를 변화시키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한번 길이 들면 바꾸기 쉽지 않죠 아주 작은 습관이 나비효과처럼 인생을 바꾸기도 할것같아요
      하나씩 바꿔봅시다^^

      삭제
  5. 이렇게 글을 읽으면서 뭐지...뭐지....하다 정답이 습관인것을 보고 좀 놀랐네요.
    정말...습관은 무섭기도 하고 도움이 되기도 하는만큼 평소습관을 잘 관리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좋은 습관은 길들이기 어렵고 나쁜 습관은 너무 쉽게 익숙해져요
      시간이 금인데 금을 막 버리네요.. ㅠㅠ

      삭제
  6. 습관 정말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좋은습관 만들기가 참 어렵네요... 성공을 위하여 좋은습관을 만들도록 좀더 노력해야 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종노릇을 오래 하다보면 벗어날 힘을 아예 잃어버리게 되는것 같아요
      내가 주인인데 왜 끌려다니는지..정신 차려야 겠어요.미래를 위해서요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