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21일 목요일

덧글 달아주신 분들 죄송합니다

덧글 관리 하다가 실수로 모든 덧글을 
삭제해 버렸어요ㅠㅠ
설정 페이지에서만  삭제 되는건줄 알고 전체 삭제했는데..
보니까 메인 화면에서도 다 없어졌고 복구도 안돼요..
이럴수가..머리를 쥐뜯고 아무리 마우스를 굴려봐도 방법이...
관심을 가지고 덧글을 달아 주셨는데 없어져서 
혹시나 오해하실까봐 글을 올려요
주옥같던 덧글들인데 너무 많이 죄송해요
이메일에는 덧글들이 남아있는데
보면서 마우스만 부여잡고 아까워만 하고 있어요ㅠㅠ
제가 서툴려서 한 실수라 이해 부탁드려요
그래도 또 덧글 달아...주..실..꺼..죠..?^^;;;
설마 또 똑같은 실수를??
많이 죄송합니다.그리구 감사합니다.
하나님 축복 많이 받으세요
        -로리의 반성문-

댓글 4개:

  1. 이럴수가!!! 참으로 안타깝네요...ㅠ
    복구하는 방법이 있음 참으로 좋을텐데..아쉽다~
    덧글 또 달아 드릴께요^^ㅎ 걱정하지 마세요~~^^

    답글삭제
  2. 마음 넓으신 은정님 감사해요
    조금은 위안이 되네요..아직 충격에서 벗어나질 못했어요^^;;
    덤벙대는것도 다 티났구요 ㅠㅠ

    답글삭제
  3. 에구구.... 울지말고 힘내세요~~^^

    제가 자주 올께요~~^^

    답글삭제
    답글
    1. 죄송해서 진짜 눈물 찍^^;;
      감사해요. 마음 만큼 얼글도 예쁘실듯*^^*

      삭제